당신의 영어공부 방법을 바꿀 10권의 멋진 잡지

1663년 독일에서 멋진 일이 일어났습니다. 바로 세상에서 첫 번째 잡지가 탄생한 것이죠!

그 이후로 거의 모든 주제에 대한 잡지가 만들어졌습니다.

한때는 아서 코난 도일 경 (셜록홈즈의 작가) 과 같은 유명한 작가들도 그들의 명작을 잡지에 게재하였답니다. 그들의 가장 훌륭한 작품들이요. 바로 잡지에 말이지요.

지금도 잡지가 그와 같은 멋진 예술 작품을 출판하나요?

여러분이 좋아하는 취미에 대해 읽으면서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면요?

사실 오늘날 잡지는 아주 멋진 글들을 출판한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좋아할만한 거의 모든 취미 활동에 대한 잡지들이 있어요!

패션을 좋아하시나요? 영화를 좋아하세요? 여러분을 위한 잡지가 있습니다.

특별한 물고기를 낚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여러분을 위한 잡지도 있습니다.

영어 잡지는 portable (들고 다닐 수 있는) 하고, 짧은 기사들을 담고 있고, 보통 이해하기 쉬운 글로 쓰여지기 때문에 영어를 공부하는 데에 좋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영어 잡지의 읽기 레벨은 6학년 정도의 수준이라, 영어 학습자들에게는 정말 이상적이랍니다.

10권의 멋진 영어 잡지와 함께 영어 읽기 배우기

잡지로 영어 공부하기

여러분이 단순히 잡지를 읽고, 잡지의 내용을 즐긴다고 하더라도, 여러분은 잡지를 통해 새로운 단어, 문장 구조 그리고 자주 쓰는 표현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학습을 한 단계 발전시키고 싶다면, 영어 잡지가 적극적으로 여러분의 영어 공부를 도울 수 있습니다.

소리를 내어 읽거나, 글을 써보고, 다른 사람들과 토론을 하거나, 심지어는 머릿 속으로 조용히 생각하는 것으로도 공부를 할 수 있어요.

  • 사진 묘사하기 대부분의 잡지에는 많은 사진들이 있습니다. 사진을 고르고, 보이는 것을 크게 말하거나 쓰면서 묘사해 보세요. 이 기사에서 사진을 통해 공부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의견과 생각 더하기 사진에 사람들 (또는 동물들) 이 있나요? 그 사람들이 말하거나 생각할 것 같은 것을 상상해 보세요.
  • 기사 요약하기 기사를 요약함으로써 얼마나 기사를 잘 이해하였는지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한, 두 문장으로 기사의 내용을 묘사할 수 있나요? 어렵다면 다시 한 번 읽어보고, 시각적인 단어들 대신 의미를 이해하도록 해 보세요.
  • 기사에 대해 토론하기 최근에 일어난 일에 대해서 읽었거나, 흥미로운 기사를 발견했다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이에 대해 대화를 나누어 보세요. 기사에 대한 당신의 독해력과 대화 스킬을 연습할 좋은 방법이 될 거예요.
  • 작가에게 묻기 가끔 기사를 읽는 것은 더 많은 질문을 낳기도 합니다. 만약 작가에게 어떠한 질문도 할 수 있다면, 어떤 질문을 하시겠어요? 해당 주제에 대해 무엇을 더 알고 싶나요?

공부를 위한 최고의 영어 잡지 찾기

잡지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았으니, 이제 잡지를 하나 (또는 하나 이상!) 고를 차례입니다. 대부분의 이 잡지들은 인쇄물의 형태 또는 안드로이드와 iOS 스토어의 뉴스스탠드 섹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잡지는 구독 결정을 하기 전에 온라인으로 읽어볼 수 있는 기사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만약 잡지를 구독하기로 결정한다면, 잡지사의 웹사이트나 아마존의 잡지 섹션을 방문하여 한 자리에서 둘러보세요. 가끔은 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 나오는 잡지의 일부를 Magazine Line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에서 더 많은 영어 잡지를 찾아 볼 수 있는 좋은 사이트랍니다. 일부 잡지는 대학생들을 위해 더 많은 할인을 제공합니다. 대학생이라면 홈페이지 아래에서 ‘Student and Educator Rates’를 체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영어공부를 위한 10권의 멋진 잡지

1. Mental Floss

learn to read english

추천 대상: 사소한 정보와 사실에 대해 관심이 있는 사람들

잡지에서 찾을 수 있는 내용: 외우주의 냄새는 어떨까요? 고양이 음식이 쥐맛이 아닌 이유는?

만약 여러분이 이러한 질문을 하는 사람이라면, Mental Floss를 좋아하실 거예요. 각 이슈는 bite-sized (짧은 내용) 의 사소한 정보들로 가득하며, 대부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픈 정말 흥미로운 짧은 기사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문체는 재미있고 친근하여, 어려운 질문에 대한 답을 이해하기 쉽습니다.

인쇄판의 잡지는 2016년에 발행이 중단되었지만, 온라인에서 여전히 Mental Floss를 읽을 수 있습니다. (위의 링크를 확인하세요.)

2. Fast Company

learn to read english

추천 대상: 비즈니스와 어떻게 회사가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는지에 관심이 있는 사람

잡지에서 찾을 수 있는 내용: Fast Company는 비즈니스와 회사에 관한 approachable (읽기 쉬운) 한 잡지 중의 하나입니다. 성공한 사람들의 많은 인터뷰와 기사들을 다루고 있으며, 흥미로운 새 회사에 대한 일반적인 뉴스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잡지에 비해 고급 레벨의 글을 쓰기 때문에, 기사를 잘 이해하였는지 먼저 잘 확인해 보세요.

3. Reader’s Digest

learn to read english

추천 대상: 사람들에 대한 영감 있는 이야기를 좋아하는 사람들

잡지에서 찾을 수 있는 내용: Reader’s Digest는 책 또는 독서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대신, 이는 사람에 대한 것이지요. 잡지 속에서 여러 사람들에게 일어난 일화—짧고, 개인적인 기사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유명 인사들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와 영감을 주는 개인적인 이야기에서 재미있는 농담과 기사까지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를 간단한 문체로 다루고 있습니다.

4. Cricket 또는 Cicada

learn to read english

추천 대상: 훌륭한 문학과 짧은 이야기를 좋아하는 사람들

잡지에서 찾을 수 있는 내용: Cricket 과 Cicada는 십대를 대상으로 한 문학 잡지입니다. 각 이슈는 멋진 짧은 이야기와 시, 그리고 아름다운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가득합니다. 이는 실직적으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잡지이지만, 어려운 단어의 뜻과 함께 높은 수준의 글을 담고 있기 때문에 영어를 공부하는 데 완벽합니다.

5. Time 과 Time For Kids

learn to read english

추천 대상: 전문적으로 쓰여진 뉴스와 시사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잡지에서 찾을 수 있는 내용: Time은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잡지 중의 하나입니다. 잡지 속에는 뉴스, 아름다운 사진들과 “우리가 사는 세상에 대한 깊은 이해” 를 위한 모든 것이 담겨 있습니다. Time은 높은 퀄리티에 많은 진지한 주제에 대한 깊은 통찰을 제공하기 때문에 영어 학습자들에게는 읽기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Time을 이해하는 것이 어렵다면, Time For Kids를 시도해 보세요. 비슷한 훌륭한 내용을 담고 있지만, 좀 더 심플한 방식으로 쓰여져 있습니다.

6. People

learn to read english

추천 대상: 유명 인사에 대한 가십을 좋아하는 사람들

잡지에서 찾을 수 있는 내용: 당신이 제일 좋아하는 유명인은 무엇을 하고 있나요? 할리우드의 누가 이혼을 했지요? People은 유명인들에 대한 가십을 이야기합니다. 이는 문화와 영화계의 스타들에 대해 알기 위한 좋은 방법입니다. 만약 당신이 유명인들에 대해 잘 모른다면, 이 잡지들은 그렇게 흥미롭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이 잡지를 시도해 보기 전에 유명인들의 생활에 대해 검색해 보세요.

7. Vogue

learn to read english

추천 대상: 패션과 아름다운 사람들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잡지에서 찾을 수 있는 내용: 만약 패션과 멋지게 보이는 것을 좋아한다면, Vogue를 좋아하실 거예요. 예술, 스타일, 그리고 멋진 사진들에 대해 다루고 있어, 잡지를 읽으면서 시각적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기사들은 dense (많은 단어들이 가까이 모여있는 것) 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읽으려고 하기 보다는 하나의 기사를 골라, 천천히 읽어 보세요. 많은 새로운 단어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

8. ShortList

learn to read english

추천 대상: 남성들을 위한 세련된 기사들을 좋아하는 사람들

잡지에서 찾을 수 있는 내용: ShortList는 무료 잡지 (이 잡지를 구독한다면, 배송료만이 청구됩니다!) 입니다. 이 잡지는 도시에 사는 “상류층” 남자들을 위해 쓰여졌으며, 다양하고 많은 주제를 다룹니다. 남자든 여자든 재미있는 기사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 글은 철학적이지만, 이해하기에는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더 많은 영어를 배우기 위한 도전을 원하는 중급 영어 학습자에게 완벽하지요.

9. Sunset

learn to read english

추천 대상: 여행과 다른 장소들에 대해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

잡지에서 찾을 수 있는 내용: 의자를 뜨는 일 없이 새로운 장소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Sunset은 전세계 곳곳에 있는 장소의 멋진 사진들과 심플한 글들로 가득합니다. 이 잡지는 어디서 머물고,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에 대한 팁을 담고 있으며, 다른 장소에서 찾을 수 있는 재미있는 일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10. Digital Photographer

추천 대상: 카메라나 폰으로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사람들

잡지에서 찾을 수 있는 내용: 이 잡지는 시선을 사로 잡습니다. 많은 컬러로 가득하며,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하지요. 멋진 사진을 찍기 위한 방법에 대한 많은 팁을 담고 있으며, 아주 심플하고 이해하기 쉬운 영어로 쓰여져 있습니다. (물론 카메라에 관한 전문적인 용어들을 담고 있기도 합니다.) 글쓴이가 여러분에게 직접 말하고 있다고 느낄 거예요! 여러분의 향상된 영어와 새로운 사진 기술로 친구들을 깜짝 놀라게 해 주세요!

 

이 잡지들은 우리가 접할 수 있는 잡지의 시작일 뿐입니다!

개, 골프, 타투를 한 사람들과 그 외의 다양한 주제에 대한 잡지들이 있습니다.

저희는 멋진 앱의 이용에서부터 좋아하는 TV 쇼 보기까지, 재미있게 공부하는 방법에 대한 멋진 팁을 제공합니다.

즐겁게 공부한다면 더 빨리, 더 많이 배우게 될 거예요!

Enter your e-mail address to get your free PDF!

We hate SPAM and promise to keep your email address saf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