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읽어야 할 쉽고 좋은 영어원서 10

독서는 여러분을 새로운 세계로 초대하고, 새로운 레벨의 영어 학습으로 안내합니다.

느린 과정이라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아주 효과적입니다.

학습도구로써 영어원서를 선택하는 것은 가장 빠르게 영어에 유창해지기 위한 방법입니다. 

지역에 있는 도서관을 방문하여 몇몇의 좋은 책들이 만들 수 있는 차이를 경험해 보세요!

영어원서를 읽는 혜택

“더 많이 읽을 수록, 더 많이 알게 된다. 더 많이 알 수록, 더 많은 곳을 갈 수 있게 된다.” – Dr. 수스.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모든 어린이가 말해줄 수 있듯이, Dr. 수스의 말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읽는 것을 좋아하지만, 영어로 소설을 읽는 데에 두려움을 느낀다고 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가 한 걸음, 한 걸음 씩 여러분을 돕겠습니다. 당신이 읽는 모든 책으로 영어가 더욱 향상될 것입니다. 시작을 위해, 이해하기 어렵지 않은 영어로 쓰여진 훌륭한 소설들이 많이 있습니다. 때때로 스스로를 위한 언어적인 도전을 세우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도전없이 어떻게 영어능력을 향상시키겠어요?

독서는 보람있는 일입니다.

모국어가 아닌 언어로 책을 읽을 수 있고, 이해하는 것은 아주 큰 성취입니다. 마지막 장을 읽고, 책을 덮으며, 읽은 내용을 되짚어 보는 순간, 성취감을 느낄 것입니다. 생각하는 것보다 빠른 속도로 마지막 장에 도달해 있을 지도 모르지요. – 일단 아래의 책들을 읽기 시작하면, 손에서 뗄 수가 없을 거예요.

독서는 언어학습의 연습입니다.

영어원서를 읽는 것은 당신의 어휘력, 기본적인 이해력을 향상시켜주고, 다른 나라와 그곳의 문화에 대한 지식을 줄 수도 있습니다. 또 자신에 알맞는 속도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팟캐스트와 라디오를 들을 때는, 말하는 사람의 속도를 따라가야 합니다. 영어학습을 위해 영화를 보는 것도 물론 재미있지요. 그러나, 자막을 읽고, 멈추고, 다시 감기를 하는 것이 귀찮지 않나요? 책을 읽을 때는 느리거나, 빠르거나 원하는 속도로 읽을 수 있습니다. 만약 무언가를 이해하지 못했다면, 그냥 다시 읽어 보세요!

독서는 정신을 엽니다.

독서는 교육적입니다. 당신을 새로운 경험과 관점으로 안내합니다. 다른 사람의 생각방식을 이해하는데 이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전에는 알지 못했던 언어, 문화, 사회, 역사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배울 수도 있습니다.

독서는 재미있습니다!

이는 결국 스트레스 없이 재미있고 편안하게 영어를 배우는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자신들의 레벨보다 더 높은 레벨의 책을 선택하여 어려움을 겪습니다. 당신의 첫 영어원서를 현명하게 선택함으로써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잘 알려진 책들을 확인해 보세요. 만약 기본적인 수준의 이해력을 가졌다면, 크게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자신을 위한 읽기 도전을 하세요. 이 중에서 몇 권을 읽을 수 있나요?

꼭 읽어야 할 쉽고 좋은 영어원서 10

 

1. 샬롯의 거미줄 – E.B. 화이트

이 책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귀여운 소설입니다.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이 유명한 책은 아직도 많은 어른들이 자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책이라고 합니다. 이 책은 세계의 많은 학교에서 공식적인 커리큘럼으로 포함되어 있어, 대화 중에 이 책에 관한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많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영어 원어민들이 적어도 한 번은 이 책을 읽었을 것을 보장합니다.

줄거리

아기 돼지는 상태가 좋지 않아 죽임을 당할 뻔 합니다. – 아기 돼지는 태어난 돼지 중에 가장 작았으며, 가치가 없고, 쓸모가 없다고 여겨졌습니다. 아기 돼지는 펀 아라블이라는 작은 소녀 덕에 죽음을 면하게 됩니다. 소녀는 아기 돼지를 데려다 돌보아 줍니다. 그리고 윌버라는 이름을 붙여줍니다.

펀은 윌버가 자라 삼촌의 농장으로 가야되자, 아주 슬퍼집니다. 펀은 윌버와 아주 친하거든요. 윌버는 농장으로 가지만, 농장의 다른 모든 동물들이 윌버를 무시하고, 인간친구를 그리워하며 눈물을 흘립니다. 어느 날, 윌버는 한 목소리를 듣게 되지만, 아무것도 볼 수 없었습니다. 이 목소리는 윌버의 친구가 되기로 약속을 합니다.

목소리의 주인공은 샬롯이라고 하는 작은 거미였습니다. 거미 샬롯은 농장사람들이 윌버를 죽일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윌버의 목숨을 구해주겠다고 다짐합니다. 다음 날, 농장사람들은 샬롯이 만들어 놓은 web*에 쓰여진 “대단한 돼지”라는 말을 보고 깜짝 놀랍니다. 샬롯은 다른 동물들에게 다른 곳에도 메세지를 써 줄 것을 부탁합니다.

샬롯이 사라지자 윌버는 슬퍼합니다. 그러나 결국에는, 그녀의 아기 거미들이 아기 돼지의 멋진 친구가 되어줍니다. 그들은 서로를 지켜주며, 이야기는 행복하게 끝이 납니다.

*web은 거미가 만드는 끈적끈적한 함정입니다.

 

 2. 메이코와 다섯 번째 보물 – 엘레노어 코어

이 책은 크게 유명하지는 않지만, 추천 도서 리스트에 올라있습니다. ‘메이코와 다섯 번째 보물’이 좋은 이유는 이야기가 짧다는 것입니다. 단 77장의 이 책은 읽기 쉽습니다. 이 책 또한 영어를 모국어를 하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책입니다. 영어를 공부하고 있다면, 그리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일본과 일본의 문화에 대한 많은 흥미있는 점을 배울 수 있습니다.

줄거리

이 이야기는 메이코에 관한 감동적인 이야기입니다. 메이코는 유능한 예술가이며, calligrapher (서예가) 입니다. 그녀의 손은 전쟁의 폭격 중에 크게 부상을 당하였습니다. 상처를 받은 작은 소녀는 안전한 시골에서 할머니, 할아버지와 살기 위해 보내집니다.

메이코는 그녀의 다섯 번째 보물인 – “마음 속의 아름다움”을 잃어버렸을까 걱정합니다. 이 보물은 메이코의 행복과 아름다운 예술에 중요한 부분입니다.

메이코는 새로운 학교에 가게 됩니다. 새 학교 친구들은 못됐습니다. 자꾸 메이코를 비웃고, 장난을 쳐 메이코를 화나게 만듭니다. 메이코의 할아버지, 할머니는 그들의 침착함과 지혜로 메이코의 어두운 면을 치유합니다. 또한 메이코는 요시라는 좋은 친구를 만납니다. 요시는 아주 상냥한 같은 반 친구입니다.

메이코는 요시의 고모와도 가까워집니다. 고모는 엄격하지만, 상냥하며, 메이코가 다시 붓을 잡을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3. 아웃사이더 – S.E. 힌턴

이 짧은 소설은 EFL 학습자들에게 완벽합니다. 이 이야기는 모던한 테마와 전세계의 사람들이 경험한 전형적인 십대의 이슈를 담고 있습니다. 문화적인 요소는 많이 없어, 많은 배경지식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문장들은 짧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또한 어휘 또한 쉽습니다. 아무런 어려움 없이 이 책을 읽을 수 있을 것입니다.

줄거리

포니보이 커티스는 주요인물 중의 한 명입니다. 그는 그리서라고 하는 십대 갱단의 일원입니다. 어느 날, 영화관을 나선 그는 rival(적) 갱단의 공격을 받습니다. 포니보이의 친구들이 갱단을 쫓아내어 그를 구합니다.

다음 날 저녁, 포니보이와 그의 친구들은 다시 영화를 보러 갑니다. 그들은 다른 갱단의 예쁜 소녀들 뒤에 앉습니다. 결국 그들은 소녀들과 같이 앉게 됩니다. 포니보이와 체리는 비록 둘이 다른 갱단에 있지만 많은 공통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소년들은 소녀들을 집에 데려다 줍니다. 그러나, 가는 길에 소녀들의 남자친구를 만나게 되고, 싸움이 일어나지 않도록 소녀들은 떠나게 됩니다.

포니보이가 집에 늦게 들어오자, 그의 형은 화를 냅니다. 그 때문에 둘은 다투게 되고, 포니보이는 가출을 하려고 합니다. 그들은 또다시 라이벌 갱단을 만나고, 또 다른 싸움이 시작됩니다. 이번에는 적 중의 한 명이 죽습니다.

포니보이는 매우 두려워 합니다. 그들은 교회에 숨어 머리색을 dyeing (염색) 하여 모습을 숨기려고 합니다. 두 갱단 사이에는 다른 몇몇의 싸움이 일어나고, 결국 포니보이는 병원에서 눈을 뜨게 됩니다.

재판이 법정에서 열리고, 판사가 포니보이의 fate (미래) 를 결정합니다. 그는 유죄일까요, 무죄일까요?

 

4.  망고 거리의 집 – 산드라 시스네로스

‘망고 거리의 집’의 좋은 점은 아주 흥미롭다는 것입니다. 이 이야기는 작가의 시점에서 쓰여졌습니다. protagonist (주인공) 가 느끼는 것을 잘 느낄 수 있습니다. 문장들은 아주 짦아 이해하기 쉽습니다. 일부 어려운 단어와 서술적인 말이 있지만, 보통 문맥에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의 다른 좋은 점은 이 책이 다른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를 선사한다는 것입니다.

줄거리

이 책은 멕시코 소녀인 에스페란자의 인생을 따라갑니다. 이야기는 일 년동안의 시간에 걸쳐 일어납니다. 에스페란자는 망고 거리에 있는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갑니다. 집은 옛날 집보다 훨씬 좋습니다. 이 집은 그녀의 부모님들이 처음으로 소유하게 된 집입니다. – 이 전의 집들은 세를 들어 사는 집이었습니다. 에스페란자는 다른 집 – 더 큰 곳을 꿈꾸고 있었기 때문에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새 집은 오래되고 작으며, 시카고의 라틴구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에스페란자는 새로운 집에서 혼자가 될 시간이 없다고 느낍니다. 그녀는 언젠가 이 집으로 떠나 자신의 집을 갖겠다고 결심합니다.

이야기가 진행되는 동안 어린 소녀는 성장을 합니다. 이야기는 그녀가 친구를 만들고, 그녀이 몸이 바뀌고, 그리고 한 소년을 좋아하게 되는 등의 그녀의 인생을 따라갑니다. 그녀는 그녀의 새 친구들과 함께 많은 모험을 합니다. 방학이 끝난 뒤 학교로 돌아가게 되자, 에스페란자는 자신의 가족이 가난한 사실에 부끄러움을 느끼게 됩니다. 그녀는 기분을 낫게 하기 위해 몰래 시를 씁니다.

에스페란자가 있는 지역 커뮤니티에 있는 다른 여성들의 모습도 자세하게 나오지만, 에스페란자는 그녀들처럼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나이 든 여성들과 어떻게 그들의 인생이 갇혀 있는지를 본 에스페란자는 떠나고 싶어합니다.

 

5. 13 가지 이유 – 제이 아셔

이 이야기는 현재 시간에 일어나기 때문에, 작가는 심플한 문법을 사용합니다. 모든 문장들은 짧고, 어휘는 비교적 쉽습니다. 이 재미있는 문법과 짧은 문단 덕에 이 책은 ESL 학습자들이 빠르고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수상을 한 바있고, 뉴욕타임즈의 베스트 북 목록에 올라있어, 읽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 책은 무거운 주제에 관해 다룹니다. 만약 여름방학동안 읽을 가볍고 행복한 이야기를 원한다면 이 책은 피하도록 하세요.

줄거리

남자 주인공의 이름은 클레이 젠슨으로 조용한 성격의 고등학교 학생입니다. 학교에서 돌아온 그는, 집 앞에 있는 소포를 발견합니다. 누가 보냈는지는 알 수 없으나, 소포 안에서 7개의 카세트 테이프를 발견합니다. 이 테이프들은 그의 전 반 친구인 한나 베이커에게서 온 것입니다. 그녀는 감정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었고, commit suicide (자살하다) 를 합니다.

테이프는 설명서와 함께 옵니다. 설명서에는 한 학생에서 다음 학생으로 테이프를 돌려야 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학생은 총 12명입니다. 설명서에서 그녀는 그들이 그녀의 죽음을 도왔다고 설명합니다. – 그리고 13 개의 이유를 주지요. 또한 한나는 다른 테이프를 다른 사람에게도 보냅니다. 그녀는 테이프를 돌려 듣지 않으면 학교 전체가 그들이 그녀의 죽음에 관련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라고 강력하게 경고합니다.

우리는 그녀의 고통에 대해 듣습니다. 그녀는 첫키스, 그녀에게 거짓말을 한 사람들, 그녀에게서 도둑질을 한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모든 것은 가십으로 시작됩니다. 그리고 가십은 점점 불어나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이 됩니다. 책은 그녀를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은 영어 교사를 포함한 한 사람 한 사람의 이야기와 그녀가 상처받은 이유를 따라갑니다.

 

6. 피터팬 – J.M. 배리

거의 모든 사람들이 ‘피터팬’의 이야기를 압니다. 바로 그것이 이 책을 쉽게 읽을 수 있는 이유지요. 이미 스토리를 잘 알고 있다면, 글을 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지만, 전세계의 어른들도 즐겨 읽습니다.

줄거리

매일 밤, 피터는 달링 가족의 집을 방문하여 달링 부인이 침대가에서 들려주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그는 창가에 않아 이야기를 듣습니다. 어느 날 밤, 그들은 피터가 탈출하려는 것을 발견합니다. 그는 도망가려는 순간에 그림자를 잃게 됩니다. 그는 그의 그림자를 찾으려 돌아가, 딸인 웬디 달링을 깨웁니다. 웬디는 그의 그림자를 그의 몸에 다시 붙이는 것을 돕습니다. 또한 웬디는 자신이 자기 전에 들려주는 많은 이야기를 알고 있다고 합니다.

피터는 웬디에게 자신과 함께 네버랜드로 가자고 초대합니다. 그는 그녀가 잃어버린 소년들의 어머니가 되어주길 바랍니다. 그녀는 피터의 부탁을 받아들이고, 그녀의 동생인 마이클과 존에게 함께 갈 것을 권유합니다.

그들은 마법으로 하늘을 날며 네버랜드를 여행하고, 많은 모험을 겪습니다. 웬디가 죽음을 당할 뻔 하자, 소년들은 숲 속에 집을 지어 그녀가 회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웬디는 회복 후에, 엄마로서의역할을 받아들입니다.

그들의 모든 재미있는 모험 후, 웬디는 그녀가 있어야 할 곳은 엄마가 있는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웬디는 모든 잃어버린 소년들이 런던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그러나, 피터는 그녀가 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는 그녀를 속이려고 합니다. 그는 그녀에게 엄마가 그들을 더 이상 원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는 그들의 엄마가 얼마나 슬퍼할 지 알고 있습니다. 결국에 피터는 그들이 집에 돌아가도록 합니다.

 

7. 노인과 바다 – 어니스트 헤밍웨이

이것은 유명한 고전입니다. 거의 모든 영어 원어민들이 학교에서 이 책을 읽어보았을 것입니다. 만약 문학과 책에 대한 대화를 하게 된다면, 이 책은 이야기를 나눌 아주 좋은 책입니다. 일부분에는 어려운 단어가 있지만, 짧기 때문에 책을 끝내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것입니다.

줄거리

이것은 늙고 숙련된 어부와 그가 잡은 최고의 생선 간의 긴 사투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산티아고는 84일 동안 고기를 잡지 못한 채 마을로 돌아옵니다. 산티아고를 돕는 어린 소년의 부모님은 소년이 다른 보트로 가야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소년은 밤이면 그 어부를 계속 도왔습니다.

85일째, 그의 행운과 그의 인생이 변화를 맞이하게 됩니다. 산티아고는 좀 더 먼 곳으로 배를 몰아 갑니다. 그리고 그 곳에서 낚시줄을 내립니다. 오후 12시, 큰 생선(청새치)이 bait (생선을 유혹하기 위해 사용된 음식)를 뭅니다. 그는 생선을 당겨 올리려고 하지만, 생선은 너무 크고, 힘이 셉니다. 대신, 생선이 보트를 끌기 시작합니다. 노인은 계속해서 싸우며, 줄을 놓지 않습니다. 생선은 바다에서 이틀동안 보트를 끕니다.

셋째 날, 생선은 지치기 시작합니다. 산티아고는 생선을 가까이 당겨 죽이는 데에 성공합니다. 이 생선은 그가 여태까지 본 생선 중에 가장 큰 생선이었습니다. 그는 마을로 돌아가기 시작하지만, 생선의 피가 상어들을 불러들입니다. 보트는 청상아리의 공격을 받지만, 산티아고가 상어들을 죽입니다. 그러나, 문제가 있었습니다. 상어들이 생선을 먹어치워, 이제는 skeleton (뼈) 밖에 남아있지 않은 것이었죠. 그는 그의 집으로 돌아가 잠이 듭니다.

마을의 모든 사람들은 생선 뼈의 크기에 놀랍니다. 어린 소년은 다시 한 번 산티아고의 조수가 되기로 합니다.

 

8. 기억 전달자 – 로이스 로우리

‘기억 전달자’는 아주 흥미로운 방식으로 시작되며, 시작부터 독자의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문법은 이해하기 쉽습니다. 대부분의 문법은 단순 과거와 과거 완료형입니다. 모든 문장은 짧고, 이야기에는 헷갈리는 부분이 없습니다. 이 책은 조금 길지만, 아주 쉽기 때문에, 빠르게 끝낼 수 있을 것입니다.

줄거리

조나스는 어린 소년입니다. 그는 많은 명령과 규칙과 함께 아주 안전한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아주 많은 규칙들이 있으며, 모두가 그 규칙을 따릅니다. 시민들의 인생은 계획되어지고, 그들 스스로 결정을 내리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것을 말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한 규칙은 다른 사람을 불편하게 만드는 것은 절대로 말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남편과 아내들은 특별 위원회에 의해 짝이 지어집니다. 각각의 가족들은 아들 한 명, 딸 한 명의 두 명의 자녀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나스와 그의 그룹 친구들은 12월에 ’12 살’이 되자, 특별한 직업을 갖게 됩니다. 조나스는 똑똑하고, 평판이 좋기 때문에 더욱 특별한 일을 맡게 됩니다. 그의 새로운 일은 기억 전달자가 되는 것입니다. 기억 전달자는 그룹에서 유일하게 과거의 기억을 볼 수 있는 사람입니다. 그는 다른 사람을 훈련시켜 자신의 자리를 잇게할 때까지, 기억들을 비밀로 간직하여야 합니다. 이 일은 아주 어렵습니다. 이 일을 맡은 사람은 다른 사람들이 모르는 것을 알게 되며, 과거의 모든 슬픔과 대면해야 합니다.

처음에 조나스는 아주 신나합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커뮤니티의 사람들에 대한 진실을 배우게 됩니다. 그는 이런 식의 인생은 공평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그는 사람들이 자신들 스스로의 선택을 내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커뮤니티를 바꿀 계획을 세웁니다. 그는 커뮤니티를 다른 장소로 옮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계획에서 사람들은 기억을 돌려 받고, 공정하고 바람직한 인생을 살 수 있게 됩니다.

 

9. 별을 헤아리며 – 로이스 로우리

이것은 현실적인 이야기입니다. 다른 역사적인 문학과는 달리, 읽기가 쉽습니다. 만약 제 2차 세계대전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다면, 이 책이 좀 더 친근할 것입니다. 세계대전에 대해 잘 모른다면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사전 지식없이 이 책을 읽는다면, 사실을 이해하는 데 너무 집중을 하는 나머지, 책을 즐길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줄거리

이것은 희망과 용기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시간은 1943년, 덴마크의 코펜하겐. 이 지역은 히틀러의 군대의 지배를 받게 됩니다. 어디에서나 군인들이 있습니다. 10살 소녀 안네마리의 인생은 큰 변화를 맞게 됩니다. 먹을 것은 아주 조금 밖에 없고, 사람들은 겁에 질려 있습니다. 유대인들을 다른 장소로 옮긴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안네마리의 가장 친한 친구인 엘렌은 유대인이기 때문에 안네마리는 걱정을 합니다.

이것은 조금 다른 전쟁에 관한 책입니다. 전쟁의 어려움에 시달린 사람은 유대인 뿐만이 아니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안네마리의 가족은 결혼식 몇 주 전에 장녀인 로세를 잃습니다.

안네마리는 후에 언니인 리세가 했던 일을 합니다. 레지스탕스에 가입하여 나치에 대항해 싸우는 것입니다. 그녀는 몇 가지 이유 (이야기를 망치고 싶지 않으니, 여기선 말하지 않을게요.) 로 인해 heroine (여성 영웅) 이 됩니다.

 

10. 시간의 주름 – 매들린 렝글

이 책에는 짧은 문장과 긴 문장이 섞여 있습니다. 짧은 문장은 독자로 하여금 좀 더 편안하게 읽을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장면을 잘 구성하여, 간단한 단어로도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잘 알 수 있도록 합니다. 배워야 할 많은 어휘를 담고 있기 때문에, 이미 영어 원서로 책을 읽은 경험이 있다면 이 책이 좋을 것입니다. 이 책을 읽을 때는 배우고 싶은 멋진 단어를 발견할 경우를 대비해 단어 공책을 잊지 않도록 하세요. 이책에는 아주 많이 있으니까요!

줄거리

메그는 열네 살입니다. 모든 사람이 메그를 troublemaker (문제를 일으키는 사람) 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메그가 나쁜 학생이라고 생각합니다. 메그의 가족의 모두는 너무나도 완벽해 보입니다. 메그의 엄마는 아름다운 과학자입니다. 메그의 쌍둥이 오빠는 운동을 아주 잘 합니다. 그리고 그녀의 동생인 5살의 찰스 월리스 머리는 영재로, 가끔 메그의 마음을 읽을 수 있습니다.

어느 날 밤, 메그는 잠을 잘 수가 없었습니다. 그녀는 아랫층으로 내려가 식탁에서 우유를 마시고 있는 동생을 봅니다. 나중에는 엄마도 내려옵니다. 이상한 이웃인 왓싯 부인도 함께합니다. 왓싯 부인은 말을 많이 하며, ‘4차원 정육면체’가 진짜라고 말합니다. 독자는 이것이 무슨 뜻인지 알지 못하지만, 머리 부인은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마치 faint (병이나 두려움으로 쓰러지다) 할 것 처럼 보입니다.

다음 날, 메그와 메그의 동생은 친구를 만납니다. 캘빈 오키피는 고등학교 2학년입니다. 셋은 함께 왓싯 부인이 소유하고 있는 유령이 들린 오래된 집을 찾아갑니다. 그들은 가는 길에 왓싯 부인의 친구인 후 부인을 만납니다. 후 부인 역시 아주 이상합니다. 메그와 캘빈은 서로 좋아하게 됩니다. 갑자기 찰스는 우주 어딘가에서 사라진 그들의 아버지를 찾아야 한다고 합니다.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고, 나이가 든 여성들은 supernatural (지구로 부터가 아닌 것) 한 존재로 변합니다. 그들은 ‘4차원 정육면체’를 통하여 아이들을 우주로 보냅니다. 그들은 다른 혹성들을 방문하게 됩니다. 여성들은 우주가 ‘검은 것’ (악마)에 의해 공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들은 메그의 아빠가 갇힌 곳을 알게 됩니다. 찰스는 그의 psychic (마음 속에 있는) 파워를 사용하여 어디에 아빠가 있는지 보려고 합니다. 많은 일이 생기지만 결국 그들은 아빠를 찾습니다. 모험을 하며 메그는 사랑을 배웁니다. 메그는 이 새로운 사랑으로 그들이 탈출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독서를 위한 훌륭하고 재미있는 더 많은 책들이 있습니다. 언어와 생각들이 너무 이해하기 어렵지 않도록, 미국의 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책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독서는 당신의 영어를 향상시킬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새로운 어휘들을 배울 수 있는 멋진 방법입니다. 어떠한 것이 의미하는 바를 어떻게 짐작하는지 배우면서 영어를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독서는 생각을 엽니다.

자, 무엇을 기다리고 있나요? 지금 바로, 아마존으로 향해 책을 주문하세요!

그리고 하나 더

책과 함께 영어를 공부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FluentU 앱을 이용해 보세요. FluentU와 함께 만화, 뉴스 방송, 뮤직비디오, 영화, 재미있는 유튜브 영상 등으로 공부 할 수 있습니다:

English Videos with FluentU

FluentU는 영어 영상에 대한 캡션을 보여줍니다.

Learn Real English with FluentU

그리고 캡션을 탭하면, 많은 유용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Learn Real English with FluentU

최고의 장점은 FluentU가 학습자가 배운 단어들을 기억한다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학습자가 이미 배운 단어들을 바탕으로 한 예와 영상들을 추천합니다.

컴퓨터 또는 타블렛을 이용하여 웹사이트에서 FluentU를 이용하거나, 더 좋은 방법으로, 아이튠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Enter your e-mail address to get your free PDF!

We hate SPAM and promise to keep your email address saf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