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books-to-learn-english

최고의 ‘베스트 셀러’: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인기있는 책 22

영어 원서를 읽고 싶은데 ,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 할지를 몰라 난감한 경우가 있지요?

정말이지 고를 수 있는 수백만 권의 책 이 있어요!

어떤 책을 읽어 보아야 할까요?

영어 원어민들이 읽는 것과 같은 책으로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베스트 셀러 책들은 영어를 배우는 사람에게 너무 어렵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사실 이런 인기있는 책들이 영어를 배우는 학생들에게 딱이에요. 보통 심플하게 쓰여져 있거든요.

책이 인기를 얻기 위해서는 많은 사람들에게 호응을 받아야 합니다. 이 때문에 재미있고 이해하기도 쉬워야 해요.

베스트 셀러를 읽는 장점은 여러분들이 영어 원어민들이 읽는 것과 같은 책을 읽는다는 것입니다.

많은 단어를 배울 수 있고, 더욱 중요하게, 영어 원어민들의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베스트 셀러는 많은 사람들이 읽기 때문에 책을 읽는 다른 사람들 (원어민들도요.) 과 함께 현재 읽고 있는 책이나, 인기있는 작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점들은 베스트 셀러들이 여러분들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줄 수 있으며, 여러분들이 책을 확실히 읽을 수 있다는 것을 뜻한답니다!

그렇지만 책을 고르기 전에, 장르를 먼저 골라야 할 거예요.

Learn a foreign language with videos

장르가 뭔가요?

장르는 책의 카테고리 또는 특정 쓰기 종류를 말합니다. 많은 장르들이 있는데요, 아마 여러분들은 이미 몇 가지 장르를 알고 있을 거예요. 장르의 일부 예로는 호러, 미스테리, 공상과학, 판타지가 있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지요?

여러분들은 어떤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나요? 책을 결정하기 전에 장르를 결정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흥미가 없는 책을 읽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지도 몰라요.

역사 소설은 좋아하는데, sci-fi (이는 공상 과학 소설 science fiction의 줄임말이에요!) 는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죠. 아니면 로맨스는 싫어하는데, 모험 이야기는 좋아할지도 몰라요.

자신이 좋아하는 책을 안다면, 더욱 재미있게 책과 공부할 수 있을 거예요!

영어 공부에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인기 원서 22

스릴러와 서스펜스

스릴러는 여러분의 심장을 뛰게 만드는 종류의 책입니다. 많은 스릴러들은 ‘page-turners’예요. 이 책들은 여러분이 책을 계속 읽고 싶게 만들고,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기 위해 책장을 넘기게 만들지요.

서스펜스 책은 스릴러와 비슷한데요, 보다 더 흥미진진하거나 무서울 수 있어요. 이 책들은 밤에 혼자서 읽고 싶지 않은 그런 종류의 책들이지요.

이 둘은 비슷하기 때문에 자주 같은 장르로 여겨집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범죄 드라마, 살인 미스테리 또는 그저 좋은 빠른 속도의 소설에 관심이 있다면, 이 두 장르를 좋아할 거예요.

스릴러와 서스펜스 소설은 움직임을 나타내는 단어들을 많이 사용하고, 보통 많은 현실적인 대화를 사용합니다. 그러니, 새로운 단어와 표현들을 배울 재미있는 방법을 원한다면 이 책들이 완벽한 선택이랍니다.

1. “Leaving Time” by 조디 피콜트 (Jodi Picoult)

내용: 13살 소녀가 끔찍한 사고 후 사라진 어머니를 찾습니다. 그녀는 초능력자와 형사의 도움을 받아요. 세 사람은 어떤 때는 질문을 하는 것이 원하지 않는 답으로 이어진다는 사실을 발견합니다.

영어 수준: 이 책은 일반적인 스릴러가 아니기 때문에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사람들의 행동보다는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촛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고급 레벨의 학습자들은 이 책을 즐길 수 있을 거예요.

2. “1st to Die” by 제임스 패터슨 (James Patterson)

내용: 네 명의 여성이 사람들을 끔찍하게 죽이는 살인마를 잡기 위해 함께 뭉칩니다. 이는 시리즈의 첫 번째 책이어서,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이 여성들의 팀에 대한 이야기를 계속 읽을 수 있습니다.

영어 수준: 제임스 패터슨의 글은 제법 이해하기 쉬우며, 배우기 좋은 움직임을 나타내는 단어들이 많이 있습니다.

3. “Three” by 테드 데커 (Ted Dekker)

내용: 당신이 차를 운전하고 있는데, 폰이 울린다고 상상해 보세요. 그리고 전화를 한 사람은 당신이 세상에 죄를 고백할 3분이 있다고 하고, 그러지 않으면 당신의 차가 폭발할 것이라고 합니다. 어떻게 하시겠어요? 이 책에서 케빈 파슨은 그가 저질렀는지 확실치 않은 일 때문에 살인자에게 쫓기게 됩니다. 이 스릴있는 이야기를 따라가 보세요.

영어 수준: 이 책의 글은 제임의 패터슨의 글 만큼 쉽지만, 이야기는 따라가기 조금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4. “Mr. Mercedes” by 스티븐 킹 (Stephen King)

내용: 이 책은 삼 부작의 첫 책입니다. 이 이야기에서는 은퇴한 경찰이 한 남자가 수천 명의 사람들을 죽이는 것을 막으려고 합니다. 그는 이 끔찍한 사건을 시간 안에 막을 수 있을까요?

영어 수준: 스티븐 킹은 오늘 날의 horror (무서운 이야기) 장르에서 최고로 알려진 작가들 중의 한 명입니다. 그의 언어는 조금 상급 수준이고, 그의 캐릭터들은 아주 현실적입니다. 이 때문에 이 책이 어떻게 사람들이 말하는지 볼 수 있는 좋은 책이 되는 것이지요.

5. “Silent Scream” by 안젤라 마슨스 (Angela Marsons)

내용: 누군가가 아이들을 죽이고 있습니다. 탐정인 킴 스톤은 사람들이 깨닫는 것보다 훨씬 더 오래 그가 살인을 저지르고 있다는 것을 알아내기 직전입니다. 스톤은 살인이 다시 일어나기 전에 살인자를 멈출 수 있을까요?

영어 수준: 이 책은 글의 스타일에 있어 조금 난이도가 있지만, 중급 레벨에서도 상급의 학습자들이 읽을 만합니다. 마슨스는 영국 작가로, 일부 언어와 대화들은 영국식입니다. (사람들을 ‘guv’라고 부르는 것 처럼요.) 이는 영국에서 말해지는 방법인 ‘영국식‘을 배우기에 좋은 책입니다.

로맨스

로맨스 책들은 연인관계, Mr. Right (누군가를 위한 완벽한 남자친구 또는 남편) 찾기 또는 사랑과 섹스에 대해 고민하는 캐릭터들을 다룹니다. 일부 로맨스 소설들은 성적인 내용과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흔히 ‘chick lit’이라고 불리는 다른 소설들은 성적인 부분보다는 좀 더  두 사람 사이의 관계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로맨스 소설들은 보통 여성을 대상으로 쓰여지지만, 누구나가 연인관계에 대해 잘 쓰여진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답니다.

로맨스 책의 일부 언어들은 장르의 성격상 선정적이고 성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로맨스 소설들은 인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어떻게 느끼는지 또는 어떻게 행동하는지를 훌륭하게 묘사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많은 책들은 여자들이 남자에게 말하는 방식이나 남자들이 여자에게 말하는 방식을 보여줍니다. 영어로 어떻게 이성과 밀당을 할 수 있는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지도 몰라요.

6. “Until the End of Time” by 다니엘 스틸 (Danielle Steel)

내용: 사랑은 영원히 지속될까요? 이 이야기의 커플은 그렇다고 믿습니다. 이 책은 죽음조차 가르지 못하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영어 수준: 이 책의 글 스타일은 조금 verbose (많은 단어들을 사용하는) 하지만, 언어는 중급 학습자가 따라가기에 충분할 만큼 심플합니다.

7. “One for the Money” by 자넷 이바노비치 (Janet Evanovich)

내용: 스테파니 플럼은 급히 돈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그녀는 감옥에 가야할 사람들을 쫓기 시작하는데요, 그녀가 과거에 알고 지냈던 한 남자부터 시작을 합니다.

영어 수준: 빠른 전개 속도에 따라가기 쉬운 이 책은 중급 독자들에게 좋습니다. 이 책은 주인공의 시점에서 쓰여져 있고, 아주 대화적인 톤을 사용합니다. 스테파니 플럼이 실제로 말하는 것 처럼 쓰였지요. 영어 원어민들이 어떻게 말하는지 배우는 데에 완벽하겠지요?

8. “I’ve Got Your Number” by 소피 킨셀라 (Sophie Kinsella)

내용: 결혼식을 준비하던 한 여성이 폰을 잃어 버립니다. 그렇지만 문제 없어요! 그녀는 호텔 쓰레기 통에서 찾은 폰을 쓰기로 결정하거든요. 그런데 그 폰의 주인인 남성이 그것을 달갑게 여기지 않는다면요?

영어 수준: 이 책은 1인칭 시점으로 쓰져여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어떻게 말하는지 배울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책입니다. 한 마디로, 주인공이 말하고 생각하는 대로 쓰여진 것이지요. 따라가기도 그리 어렵지 않은 재미있는 책입니다.

9. “Fifty Shades of Grey” by E.L. 제임스 (E.L. James)

내용: 아나스타샤 스틸은 면접을 보러 가서, 잘생기고 똑똑한 크리스찬 그레이에게 매료됩니다. 두 사람은 아주 육체적인 관계를 시작하지요. 이 책에는 unconventional (일반적이지 않은) 한 성적인 내용으로 가득하여, mature (성인) 들만을 대상으로 한답니다!

영어 수준: 이 책의 언어는 아주 작은 순간을 묘사하는 데에도 많은 다채로운 단어들을 사용합니다. 새로운 단어, 특히 adjectives (형용사) 를 배우는 데에 좋은 책입니다. .

10. “Sincerely, Carter” by 휘트니 그라시아 윌리엄스 (Whitney Gracia Williams)

내용: 만약 절친과 사랑에 빠진다면? 우정에서 로맨스로 천천히 움직이는 이야기를 즐겨 보세요.

영어 수준: 이는 현실적인 대화와 그런 순간들을 담고 있는 재미있고 심플한 책입니다. 남성의 관점에서 이야기가 서술되기 때문에, 다른 로맨스 소설과는 조금 다른 맛이 있습니다.

판타지

우리는 가끔 판타지 책과 함께 마법의 땅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다른 때에는 otherworldly (이 세상의 것이 아닌) 한 생명체를 우리의 일상적인 세계로 불러오지요. 어떤 판타지를 선호하든, 이 장르는 여러분들을 새로운 세계로 안내할 거예요.

흔히 판타지 책은 흥미로운 설명과 캐릭터들을 가지고 있어, synonyms (다른 단어와 같은 뜻을 가진 단어들) 과 사람들을 묘사하는데 자주 쓰이는 단어들을 배우는 데에 좋습니다. 판타지는 현실세계의 법칙을 따를 필요가 없기 때문에, 어떤 일도 일어날 수가 있지요!

11. “Harry Potter and the Sorcerer’s Stone” by J.K. 롤링 (J.K. Rowling)

내용: 어린 해리 포터는 계단 아래 작은 옷장 안에서 슬픈 삶을 살고 있습니다. 어느 날 아이들이 마법을 배우는 학교인 호그와트로의 초대장을 받게 되는 데요, 이것이 그의 인생을 영원히 바꾸어 놓게 됩니다.

영어 수준: ‘해리 포터’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쓰여져 글은 아주 간단하지만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또한 이는 영국 책이기 때문에, 영국식 영어를 배우고 있다면, 영국식의 글을 만날 수 있습니다.

12. “The Girl with All the Gifts” by M.R. 캐리 (M. R. Carey)

내용: 한 소녀는 특별한 능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능력들을 그녀를 행복하게 하지 않지요. 대신 그녀는 실험실의 동물 (언제라도 그녀의 보호자에게 위협적으로 돌변할 그런 존재요…) 처럼 다루어 지고 조사되어 집니다.

영어 수준: 이 책은 현재형으로 쓰여져 있기 때문에 조금 색다릅니다. 모든 것이 지금 일어나고 있는 것이지요. 또한 소녀의 시점에서 이야기가 서술되기 때문에, 글이 아주 심플하여 이 이상한 이야기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13. “The Ocean at the End of the Lane” by 닐 게이먼 (Neil Gaiman)

내용: 어느 날, 한 소년이 길 아래에 살고 있는 가족이 조금… 이상하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그렇지만 이 사실이 그가 그 가족의 딸과 친구가 되는 것을 막지 못합니다. 그리고 이상한 마법의 여행을 시작하게 되지요.

영어 수준: 닐 게이먼은 스토리텔링의 마스터입니다. 이 책은 단순하게 시작하여 점점 복잡해져서, 상급 독자들에게 알맞습니다.

공상 과학 소설

흔히 ‘sci-fi’로 줄여지는 공상 과학 소설 science fiction은 기술, 과학 또는 우주와 관련이 있는 판타지입니다. 대부분의 책들은 실제 과학에 기반하였지만, 실제로 일어나는 일에 대한 것은 아닙니다. 가장 유명한 공상 과학 소설의 예로는 ‘스타워즈’가 있지요. 영화 시리즈의 팬이라면 이 공상 과학 소설책들을 좋아하실 거예요.

공상 과학 소설은 단순 영어 그 이상을 가르쳐 줍니다. 과학과 기술 관련 용어들을 배울 수 있으니까요. 책에서 나타나는 과학과 기술이 실제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많은 단어와 용어들은 진짜예요. 우주 관련 단어, 과학 실험실 등과 같은 장소에서 들을 수 있는 단어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14. “The Martian” by 앤디 위어 (Andy Weir)

내용: 우주 비행사들이 화성에서 조사를 하던 중 일이 잘못 돌아가게 됩니다. 죽었다고 presumed (여겨진) 하고, 우주에서 완전히 혼자가 된 한 우주 비행사는 지구로 돌아가기 위해 그의 능력과 지력을 사용해야 합니다.

영어 수준: 이 책에는 우주 단어와 용어들이 가득해요! 주인공은 혼자 우주에 있기 때문에 대화는 많이 없습니다. 그렇지만 화성, 우주 비행사, 다른 우주 관련 주제들에 관한 많은 단어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15. “The Atlantis Gene” by A.G. 리들 (A.G. Riddle)

내용: 과학자들은 인류의 시작부터 존재해 온 비밀을 발견합니다. 이제 이 비밀을 캐내기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라도 할 (거의 모든 인류를 죽이고서라도요.) 한 단체에게서 이 비밀을 지키는 것은 두 사람에 달렸습니다.

영어 수준: ‘The Atlantis Gene’은 공상 과학 스릴러와도 같습니다. 일부 과학 용어와 함께 많은 활동 단어들을 담고 있습니다. 이 조합이 책을 조금 더 어렵게 만들기 때문에, 상급 학습자들에게 좋습니다.

16. “Ender’s Game” by 오손 스콧 카드 (Orson Scott Card)

내용: 우주는 전쟁의 소용돌이에 빠져 있고, 아이들은 어린 나이에 군대에 속하게 됩니다. 총명하기 이를 데 없는 주인공 소년은 싸움으로 가득한 이 세상에서 성장해야 합니다. 외계인 적을 무찌른다는 지구의 희망을 이루기 위해서요. 그것이 비록 소년이 원하는 것이든 원치 않는 것이든 상관 없이 말이죠.

영어 수준: ‘Ender’s Game’은 어린 소년에 관한 이야기이지만, 글은 부분 부분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리더십과 사회에 받아들여지는 것에 관한 내용이지만, 정부와 군대에 관한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이 모든 주제에 관한 많은 어휘들을 책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미스테리

미스테리 소설은 ‘who-dun-its’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왜냐면 여러분들에게 누가 범죄를 저질렀는지 알아내게 만드니까요. 많은 미스테리는 스릴러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 미스테리는 좀 더 느린 속도를 가지고 있고, 또 물론… 미스테리한 부분에 촛점을 맞추지요.

미스테리 소설을 읽고, 책 속의 탐정보다 먼저 범인이 누구인지 알아내는 것은 재미있습니다. 이런 책들의 많은 캐릭터들은 거짓말을 하기 때문에, 좋은 작가의 책이라면, 캐릭터들의 바디랭귀지와 말하는 방식에서 suspicious (수상한) 하게 행동하는 사람을 알아낼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17. “Evil Under the Sun” by 아가사 크리스티 (Agatha Christie)

내용: 아가사 크리스티의 책은 이 목록의 다른 책보다도 더 오래되었습니다. 그렇지만 그녀의 책들은 최고 고전 미스테리의 예입니다. 이 책에서는 명석한 벨기에인 탐정 에르퀼 푸아로가 휴가 동안 한 여성의 죽음을 조사합니다. 마치 푸아로가 가는 곳마다 문제들이 따라 오는 것 같아요!

영어 수준: 이 책은 좀 오래되었기 때문에, 일부 언어들은 읽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책에서 사람들이 말하는 방식은 더 이상 사람들이 말하는 방식이 아닐 수도 있어요. Picturesque (사진 처럼 아름다운) 또는 protuberance (다른 것들에서 튀어나온) 와 같은 아름답고도 흔히 사용되지 않는 단어들에 관심이 있다면, 여기서 찾을 수 있답니다!

18. “Nine Lives to Die” by 리타 메이 브라운 (Rita Mae Brown)

내용: 버지니아에 있는 작은 마을은 수상한 죽음과 피묻은 손가락들과 관련된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누가 이런 일들을 저지르는 것일까요? 이 미스테리에서는 동물들이 사건에 대한 자신들의 의견을 말한답니다!

영어 수준: 이 이야기는 ‘cozy’ 미스테리입니다. 작고 조용한 마을에 대해 간단하게 쓰여진 이야기이지요. 시작 부분에는 등장인물들이 소개되어져 있어, 힘들게 모두를 기억하려고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심플한 언어와 현실적인 대화 (심지어 동물들 사이에서도요!) 는 이 책을 원어민이 어떻게 말하는지 배울 수 있게 하는 훌륭한 도구로 만듭니다.

19. “The Cinderella Murder” by 메리 히긴스 클락 (Mary Higgins Clark)

내용: 이 시리즈는 오래된 미제의 사건들을 들여다 보는 TV 프로그램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이 책의 에피소드에서는 TV 프로그램이 마치 신데렐라 동화처럼 신발 한 짝을 잃은 채 시체로 발견된 한 여자에 대해 조사를 합니다.

영어 수준: 이 책의 글은 조금 더 고급 수준이지만, 전개 속도가 빠르고, 따라가기 쉽습니다.

논픽션

논픽션 non-fiction 책 (실제로 일어난 일에 대한 책들) 을 추천하는 것은 까다롭습니다. 왜냐하면 어떤 책을 좋아하느냐는 개인의 흥미에 달렸거든요! 흥미로운 논픽션 책들이 많이 있으니, 여러분이 좋아하는 주제를 찾을 때까지 잘 찾아보세요.

여러분은 논픽션 책에서 원하는 어떤 것이든 배울 수 있습니다. 음식, 패션, 또는 말 (아니면 다른 어떤 거라도요!) 등에 흥미가 있다면, 이와 같은 주제에 관련된 용어와 단어들을 책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여기, 시작을 위한 몇 권의 책들이 있습니다.

20. “Stiff” by 메리 로치 (Mary Roach)

내용: 우리가 죽은 후에 우리의 몸은 어떻게 될까요? 만약 여러분이 몸을 과학에 맡긴다면, ‘시체 농장’에서 뷰티 스타일리스트 학교까지 어디로든 갈 수 있습니다.

영어 수준: 메리 로치는 아주 대화적이고, 친근한 방식으로 글을 쓰며, 과학적인 내용을 마치 친구에게 이야기하듯 설명합니다. 이 책에서 삶과 죽음에 대한 과학적이고, 자주 쓰이는 단어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21. “The Wright Brothers” by 데이비드 맥컬로프 (David McCullough)

내용: 이 베스트 셀러 biography (어떤 사람의 인생에 대한 이야기) 에서 첫 비행기를 만든 두 형제에 관한 이야기를 배워 보세요.

영어 수준: 이 전기는 조금 고급 레벨로, 아름답게 쓰여졌지만 어려운 언어를 많이 사용합니다. 역사와 성장에 대한 많은 단어들이 있고, 사물과 사람에 대한 묘사가 많이 사용됩니다. 이 책은 훌륭한 어휘들로 가득하답니다!

22. “Outliers” by 말콤 글래드웰 (Malcolm Gladwell)

내용: 무엇이 사람을 성공적으로 만들까요? 지력과 성격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말콤 글래드웰은 여러분의 environment (여러분 주변의 사물과 사람들) 가 여러분이 성공적이 되는 데에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쓰고 있습니다.

영어 수준: ‘Outliers’는 심리학과 사람의 마음이 움직이는 방식에 대한 단어와 표현에 관심이 있는 고급 영어 학습자들에게 좋은 책입니다.

 

저희가 이 포스트에서 다루지 않은 장르들이 더 많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것에 대한 책을 찾을 수 있어요!

베스트 셀러 책들을 더 보고 싶다면, 아마존 베스트 셀러 또는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목록을 확인해 보세요.

좋은 책, 음료와 함께 편안하게 앉아 재미있는 학습을 즐겨 보세요!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FluentU도 분명 마음에 드실 거예요. 실생활 동영상으로 영어를 배우는 최고의 방법!

무료 회원 가입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