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tutor-online

온라인 영어 선생님을 구하나요? 여러분의 꿈의 선생님을 찾기 위해 이 14곳의 사이트를 이용해 보세요.

영어 선생님을 찾고 있나요?

여기 여러분을 위한 멋진 뉴스가 있습니다. 이 세상 어딘가에 여러분을 찾고 있는 영어 선생님이 있다는 것이지요.

인터넷 덕분에, 직접 만날 수 있도록 자신이 사는 곳 근처에 사는 선생님을 찾을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물론, 실제로 만나서 받는 레슨도 좋지요. 그렇지만 집에 앉아서 스카이프로 뉴요커와 이야기할 수 있다는 점은 상당히 멋집니다.

선생님들을 소개하는 많은 웹사이트들 덕분에 영어 선생님을 찾는 것이 아주 쉬워졌습니다. 여러분의 꿈의 선생님이 저 어디간에 있습니다. 우리, 그 선생님을 찾으러 가 보자구요!

Learn a foreign language with videos

영어 선생님이 필요하시나요?

영어 선생님을 가지는 것은 영어 공부의 멋진 방법입니다. 영어 선생님들은 단순히 영어 공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존재가 아닙니다. 누구나가 영어 선생님을 가지는 이점을 누릴 수 있어요.

영어 선생님은 다른 학습 방법에 보조의 역할을 한다면, 가장 효과적입니다. 이는 다른 학습 방법들에 더하여 선생님의 도움을 받는 것이지요. 영어 선생님이 영어 공부의 유일한 방법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수업에서 영어를 공부하고 있든, 여러 명의 사람들 또는 혼자서 하고 있든, 영어 선생님은 여러분들이 영어를 더 빠르게, 더 잘 배울 수 있도록 돕습니다.

아래와 같은 상황에 있다면 영어 선생님을 가지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 과제에 도움이 필요하다.
  • 영어 공부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 문법에 대한 질문이 있다.
  • 발음을 향상시키고 싶다.
  • 더 빠르거나 더욱 도전적인 페이스로 공부를 하고 싶다.
  • 영어 원어민과 이야기를 하는 경험을 원한다.

한 마디로, 누구나가 영어를 배우고 있다면 영어 선생님이 도움이 될 거예요!

 

온라인으로 좋은 영어 선생님 찾기

온라인으로 영어 선생님을 찾기 전에, 자신이 찾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왜 선생님이 필요한지 그 이유를 생각해 보세요. 새로운 선생님에게 무엇을 배우고 싶나요? 목표는 무엇인가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아는 것은 자신을 위한 최고의 선생님을 찾는 것을 도와줄 것입니다.

선생님을 고를 때에는 아래의 정보들을 확인해 보세요.

  • 선생님은 어느 나라 사람? 만약 미국식 영어를 배우고 있다면, 영국이나 호주 선생님이 아니라, 미국 선생님을 원할 거예요.
  • 선생님의 성별은? 이 점은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아니면 특정 성별의 선생님에게 말하는 것을 더 편안하게 느낄 수도 있지요.
  • 과외비는 얼마? 영어 선생님을 구하기 위한 자신의 예산 또는, 얼마 만큼 여유있게 쓸 것이지 결정하세요.
  • 선생님은 어떤 경험이 있나? 경험의 기간을 확인하되, 자격증의 종류와 교육 이력도 확인하세요.
  • 선생님의 평가는? 이 목록에 있는 많은 웹사이트들은 평가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학생들이 선생님에게 ‘성적’을 남길 수 있도록 하지요. 선생님에 대해 더욱 잘 이해하기 위해 리뷰를 읽어 보세요.
  • 선생님이 첫 레슨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지? 어떤 선생님들은 샘플 수업을 제공합니다. 이는 자신과 선생님이 잘 맞는지 보기 위한 좋은 방법이지요.

온라인에는 영어 선생님을 찾기 위한 많은 장소들이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점들을 보았으니, 이제 어디를 보아야 할지 알아 볼까요?

온라인 영어 선생님을 찾기 위한 좋은 웹사이트 14

1. Facebook

가격: 선생님에 따라.

자신의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많은 전문 선생님들이 있습니다. 이 선생님들은 보통 페이스북 계정도 가지고 있어요. 선생님을 찾기 위해서는 페이스북에서 ‘English tutor’를 검색하고, ‘사람’과 ‘페이지’ 결과를 확인해 보세요. 이는 시작을 위한 좋은 방법이지만, 완벽하지는 앖습니다. 해당 선생님이 아직 페이스북이나 웹사이트에서 활동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하니까요.

페이스북을 이용한 다른, 그리고 더 나은 사용방법으로는 사람들에게 추천을 부탁하는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친구들에게 영어 선생님을 찾고 있다고 말을 하고, 좋은 선생님을 알고 있는지 물어 보세요.

2. English Tutors Live

가격: 25분의 레슨 10번을 $10-15 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생님 개인들의 평가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각각 25분의 3가지 타입의 수업을 제공합니다. 이곳에 있는 선생님들은 실시간 교정, 시험 대비 공부, 발음 연습에 여러분을 도울 수 있고, 관심이 있는 사업의 전문가들과 비즈니스 영어를 배울 수도 있습니다.

3. Preply

가격: 한 시간에 $1 에서부터to $100 까지. 대부분 최고의 평가를 받는 선생님들은 시간 당 약 $10-20 입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2,000명 이상의 선생님들이 여러분을 돕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업은 스카이프를 통해 진행되며, 리뷰가 있는 명확한 평가 시스템은 어떤 사람들이 어떤 선생님들을 좋아하거나, 좋아하지 않는지 쉽게 볼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학생들은 요청을 남길 수 있고, 선생님들이 연락을 하게 됩니다.

4. Verbling

가격: 한 시간에 $6-60. 가장 인기있는 선생님들은 한 시간에 약 $17-25입니다.

Verbling은 선생님들을 다양한 언어 학습자들과 이어줍니다. 이곳의 선생님들은 모두 원어민이며, 많은 선생님들은 교실에서, 개인 과외로 학생들을 가르친 수년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르칠 수 있는 시간으로 선생님을 검색할 수 있으며, 한국어를 사용하는 선생님을 찾을 수도 있답니다.

5. WyzAnt

가격: 가격은 상당히 높습니다. 인기있는 선생님들은 시간 당 $40에서 to $200를 요구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미국에 살면서 영어를 배우고 있다면, 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 있는 선생님을 찾기 위해 WyzAnt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시험 대비를 위한 공부에 도움이 필요하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이곳의 많은 선생님들은 자격증과 수년의 경력을 갖춘 전문 선생님들이거든요.

6. Tutor

가격: 한 달에 한 시간은 $39.99이며, 한 달에 두 시간은 $79.99, 한 달에 세 시간은 $114.99입니다. 첫 이용자들을 위한 30분의 체험 세션이 $9.99에 있습니다.

쓰기 과제에 대한 질문이 있다거나, 자신의 글에 첨삭이 필요하다면, Tutor가 좋습니다. 선생님들은 매일, 하루종일 어느 시간에라도 글에 대한 가이드, 팁, 피드백을 줍니다.

에세이, 숙제, 그리고 책을 이해하기 위한 도움이 필요하다면 이곳으로 오세요.

7. Chegg Tutors

가격: 주당 $15에 30분의 학습 시간.

Chegg는 장기적으로 함께 공부할 선생님을 찾는 곳은 아닙니다. 대신, 이곳은 구체적인 질문이 있다면 가는 곳이지요. 도움을 요청하면, 웹사이트는 여러분의 질문에 도움을 줄 선생님을 이어줍니다. 이는 아주 빠른 답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웹사이트입니다.

8. Noodle

가격: 선생님에 따라.

Noodle은 단지 영어 선생님을 위한 웹사이트가 아닙니다. 이곳은 선생님 검색 엔진이에요. 여러분은 이곳에서 다른 선생님 웹사이트에 있는 선생님들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장소, 다른 언어에 대한 지식 (한국어를 알고 있는 선생님을 찾을 수도 있겠지요.) 그리고 특정 교육 회사 또는 단체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9. University Tutor

가격: 선생님에 따라.

만약 선생님을 직접 만나는 것을 선호한다면, University Tutor가 현지 선생님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이곳에 등록되어 있는 선생님들은 전세계의 8,400개의 도시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선생님들은 온라인 또는 직접 만날 수도 있으며, 원한다면 카페에서 만날 수도 있어요. 어디든 여러분이 편하게 느끼는 장소라면요.

10. Take Lessons

가격: 선생님에 따라 다르지만, 이곳의 가격은 조금 높습니다. 일부 인기있는 선생님들은 30분당 약 $20-30입니다.

Take Lessons는 다양한 영역의 전문가들을 해당 영역에 대해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과 연결하는 커뮤니티입니다. 이 웹사이트의 영어 선생님들은 높은 수준과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온라인 선생님은 물론, 현지 선생님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항상 배우고 싶었던 기타를 배울 수도 있지요!)

11. italki

가격: 가격은 시간 당 약 $10-20로 대부분 합리적이며, 커뮤니티 선생님들은 조금 더 저렴합니다. 일부 선생님들은 조금 짧은 레슨을 할인된 가격에 체험으로 제공합니다.

이 웹사이트는 언어를 배우는 학생들과 전세계의 원어민들을 연결합니다. 전문적인 선생님들에서부터 회화 연습을 도와 줄 열정적인 선생님들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12. English Tutor Online

가격: 레슨 당 $28.99. 한 번에 일정 수의 레슨 구매시 할인이 적용됩니다.

이 웹사이트는 좀 더 개인적인 레슨같은 느낌을 주는 수업을 제공합니다. 이메일 쓰기 또는 여행 영어와 같은 코스를 선택하면, 선생님들이 레슨을 통해 학습을 돕습니다. 마치 반에서 선생님이 여러분만을 가르치는 것과 같아요.

13. Craigslist

가격: 선생님에 따라. 그리고 선생님과 학생 간의 협의에 따라.

Craigslist는 거의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이곳에서 선생님을 구하고 있다고 글을 올리거나, 학생을 구하고 있는 선생님들의 목록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웹사이트를 이용할 때는 조심하여야 합니다. 모든 사람을 믿을 수 없는 데다, 어떤 사람들은 scammers (돈을 받고 약속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사람들) 일 수도 있거든요.

Craigslist에서 선생님을 찾기 위해서는, 이 페이지에서 한국을 찾고 ‘서비스’ 란 아래에 있는 ‘레슨’을 클릭하세요. (페이지 거의 끝에 있어요.) 검색 창에 ‘English’를 쳐서 영어 선생님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선생님을 찾는 글을 올리고 싶다면, 페이지의 오른편에 있는 ‘job’란 아래의 ‘education’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일단 먼저 올라와 있는 선생님들의 글을 둘러볼 것을 추천합니다!

14. Upwork

가격: 선생님에 따라. 그리고 선생님과 학생 간의 협의에 따라.

Upwork은 프리랜서를 위한 웹사이트입니다. 프리랜서는 한 회사만을 위해 일하는 대신, 프로젝트 별로 일하는 개인을 말합니다. Craigslist보다는 이곳에서 믿을 수 있는 선생님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각각의 프리랜서에 대한 후기와 점수를 볼 수 있거든요. 그렇지만 가격은 조금 비쌀 수 있어요.

Upwork에서 선생님을 찾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계정을 만들고, 원하는 선생님에 대한 정보를 올리세요. 사람들이 해당 일에 지원하도록 초대할 수도 있습니다. 검색창에 ‘English tutor’를 검색하면 점수가 매겨져 있는 프리랜서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웹사이트를 둘러본다면 여러분만을 위한 완벽한 선생님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FluentU도 분명 마음에 드실 거예요. 실생활 동영상으로 영어를 배우는 최고의 방법!

무료 회원 가입하기!

Comments are closed.